경주시 천북면 의용소방대 제26회 경주소방서 소방기술경연 및 체육대회 우승!

김수현 기자 | 2024.09.26 14:32


경주시 천북면 의용소방대 제26회 경주소방서 소방기술경연 및 체육대회 우승!


지난 9월 24일 경주축구공원 5구장에서 열린 제26회 경주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소방기술경연 및 체육대회에서 천북면 의용소방대가 종합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.

 경주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(남성회장 박철환, 여성회장 김영경)가 주최한 이 날 행사에는 주낙영 경주시장, 지역 도·시의원, 조유현 경주소방서장, 의용소방대원 및 소방공무원 등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.




이날 개회식을 시작으로 각 읍·면·동 의용소방대원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 소방기술을 선보이고 대원들 간 단합의 자리를 가졌으며 이 가운데 천북면 의용소방대는 단체 줄다리기 1등, 수관볼링 2등, 방호복 착용 400m 달리기 계주 1등을 차지하여 본 대회서 종합 우승을 차지했다.

천북면 의용소방대장(회장 권오석)은 “바쁜 일정 속에서도 대회 준비를 하면서 천북면 의용소방대원들이 화합해 열심히 훈련한 결과 좋은 성적을 낼 수 있었다.”며 “2025 APEC 개최를 앞둔 가운데 더 안전하게 우리 지역을 지키고 앞으로도 경주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안전지킴이 역할을 충실히 다하겠다.”고 밝혔다.





 
twitter facebook google+